제가 있는 동네 근처에 생겨난 카페입니다. 넓고 콘센트도 많아서 친구랑 만나거나, 혼자 작업하러 자주 다녔었는데 글로 올려보는건 백수신분이 되고 나서 올리네요.
공사하고 있을때엔 저 벽돌로 된 예쁜 외관 보고 ‘이 후진 동네에 뭔가 생기는 구나 +_+’하면서 엄청난 기대를 했었죠. 좋은 카페가 생겨서 정말 다행이에요 ?

작년 9월, 기대감을 가지고 오픈하자마자 가서 찍어둔 메뉴판 사진입니다. 지금은 브루잉커피(4.0)가 추가되고 디저트도 이것저것 추가됬어요!
예전 사진을 뒤져보니 라떼를 많이 마셨네요. 왼쪽이 따뜻한 라떼, 그리고 오른쪽은 라떼 아이스입니다. 아이스 병이 참 예뻐서 좋아했죠.
카페 안쪽에는 햇살이 예쁘게 내리쬐게 되어있답니다.

제가 요즘 자주 마시는 예가체프 브루잉 아이스입니다. 개인적으로 예가체프 원두를 좋아하는걸 감안하더라도, 이 집 커피 참 맛있어요?

제가 카페동네에서 자주 먹는 디저트인 딸기생크림케이크는 한정판매라서 없어지면 못먹죠ㅠㅠ 딸기가 그대로 들어있어서 맛있어요+_+ 달달한 디저트도 추천이에요!!
부천시 중2동에서 이만한 카페는 없을거에요..
이 ‘후진’ 동네서 10년 넘게 살아본 제가 장담해요..
덧) 소문으로는(?) 다른데서 카페를 하다가 오신 분이 사장님이셔서, 운영을 잘 하신다고 하네요.
Advertisements
안녕하세요.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관리하고 있는 사람입니다. 저도 매일 같이 이 카페에서 작업을 하는데요, 홈페이지가 멋져서 글 남겨봐요! 혹시 요즘도 이 카페에서 작업하시나요?
요즘은 회사일이 바빠서 동네에 있는 카페로 잘 가진 못하고 있네요. 그리고 요즘 드립메뉴가 사라져서.. 스타벅스를 더 애용하는 것 같습니다.